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발견

요즘 신경쓰이는 배우 남윤수

by 토끼린 2020. 11. 11.

 

요즘 신경쓰이는 배우가 한명 생겼다.

바로 배우 남윤수.

 

 

 

 

에피톤 프로젝트 첫사랑 뮤직비디오에서 수지 상대배우로 등장하여 처음 알게되었다.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 수줍고 어수룩한 연기가 자연스러워 인상적이었는데 

마스크가 너무 훈훈해서 저런 남자가 저렇게 찐따스러워도 될까하는 생각이 들었다.

조각같이 잘 생긴건 아니지만 사람들이 남녀노소 호감을 느낄 만한 훈훈하고 귀여운 마스크라 다양한 역할을 소화할 수 있을 것 같아보인다.

 

 

 

 

 

물론 수지가 너무 예쁘게 나와 남윤수의 마음이 이해가 가기도 ..ㅎ

 

 

 

 

이 뮤비에서는 남윤수가 수지가 친구들과 대화하는 모습을 몰래 촬영하는 모습과

 

 

 

 

수지 앞에서 고백을 한후 고개를 푹 숙이며 모자를 눌러쓰는 모습이 제일 인상적이었다

순수한 찐따미를 최고로 발휘한 장면이 아닐까 싶은 ㅎ

 

 

 

 

 

그러면서도 수지의 상대배역으로 참 잘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다!

소년의 청순함과 남자다움의 섹시미를 동시에 지니고 있는 마스크라 

청순한 수지와 얼굴합이 좋아 보인다 ㅎ

 

 

 

 

그 다음으로는 랑콤의 단편영화에서 수지 상대배역으로 나온걸 보았다.

첫 사랑 뮤비에서와 완전 180도 다른 쓰레기 같은 남자친구의 모습을 연기했는데

처음에는 남윤수라고 못알아볼 정도였다ㅎ

이 단편영화는 왠지 첫사랑 뮤비의 연장선 같은 영화인데

극 중 수지의 남자친구로 나온 남윤수가 수지에게 어느날 갑자기 이별을 고하는 놈으로 등장.

이별 후 수지와 찌질한 싸움을 하고 끝이 난다

이 영화까지 보고나니 남윤수가 연기를 꽤 잘한다는게 느껴짐 ㅎㅎ

이번에도 수지 상대배역이라니 운이 참 좋은 친굴세..

나는 여자지만 남윤수가 부럽구나

 

 

 

 

 

프로필을 보니

생년월일 1997년 7월 14일 (현재 나이 24세)  

키 187 cm / 64 kg  

패션모델과 / 모델 출신

 

94년생인 수지보다 3살 연하..!!

키가 187이라니 .. 187이라면 탑 모델인 김영광 급인데..

뮤비 속에서 수지랑 마주 서 있었을 땐 그렇게까지 커보이진 않고 약간 큰 정도로 보였다...

모델 출신이라고 하는 거보니 키가 큰게 맞는 것 같고

수지랑 마주선 장면을 보면 대충 키를 가늠해 볼 수 있다

수지가 168정도 되니 남윤수는 적어도 180을 넘는 건 확실해 보임 ㅎ

 

 

 

 

 

 

7월 말 라디오 스타에도 출연했다고 한다.

아이돌 미남 대표 차은우랑 고등학교 동창 동갑이라고 한다.

 

 

 

 

필모를 보니 다수의 드라마, 웹드라마에 출연했지만 그 중 대표작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인간수업인 것 같다. 

인간수업이 넷플 추천드라마로 몇 번 뜨긴 했지만 눈여겨 보진 않았는데,

남윤수가 나온다고 하니 기회될떄 한 번 정주행 해볼까한다 ㅎㅎ

 

그리고 오늘 얼마전부터 새로 시작한 tvN 월화 드라마 산후조리원에서 등장한 남윤수!

 

 

훈훈한 비주얼 뽐내며 산후조리원의 아이돌로 등장하는 남윤수

박하선과 과거 인연이 있었던 걸로 봐서 앞으로 박하선과 묘한 썸의 관계가 시작될 것 같다 ㅋ.ㅋ

완전 기대기대

 

 

 

 

유튜브 인터뷰를 보니 산후조리원 촬영은 이미 마친 상태고,

현재는 JTBC에서 방영예정인 드라마 괴물을 촬영중이라고 한다.

 

현재까지 했던 작품 중 자신과 가장 잘 맞았던 캐릭터는

에피톤 프로젝트 첫사랑 뮤비의 역할이라고 하는 남윤수

사랑할 때 순수한 자신과 가장 닮아있는 역할이었다고 한다 ㅋㅋ 귀엽 ㅋㅋ

그리고 앞으로 다양하고 많은 배역을 해보고 싶은게 꿈이라고 한다!

 

 

소처럼 일해줘서 고마운 배우 남윤수

앞으로 더더 많은 작품활동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 성장해주길...☆

댓글